■ 헬라스베로나
베로나는 부상자가 많은 파르마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고 홈으로 돌아왔다. 2연패 탈출과 함께 3승3무4패로 승점 12점을 얻어 리그 12위로 무난한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10경기 8실점만 허용한 견고한 쓰리백을 중심으로 수비축구 팀 컬러가 확실하다는 것이 강점. 다만 홈에서 5경기 1승2무2패로 오히려 더 고전하고 있고 공격수들의 득점포가 터지지 않고 있다는 것이 고민. 10경기동안 단 7골을 넣는데 그쳤다. FW 파찌니 MF 바두,베사 DF 보케티,다비도비츠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 브레시아
원정에 나서는 브레시아. 홈에서 인테르 상대로 1-2 패배를 당해 5경기 1무4패의 부진에 빠졌다. 다만 5경기동안 유벤투스-나폴리-피오렌티나-제노아-인테르를 연달아 상대하며 일정 운이 따르지 않았다는 점에서 앞으로는 더 나을 결과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특히 강팀 상대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치며 경기력이 좋았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FW 토레고사 MF 데세나 DF 찬셀러 GK 요로넨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대라는 점은 아쉽지만 FW 발로텔리의 결정력만 올라온다면 충분히 다크호스가 될 수 있다.
■ 코멘트
이번 시즌 나란히 승격한 두 팀. 각각 12위와 18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견고한 수비에 비해 공격진의 결정력이 떨어지는 베로나의 약점을 고려하면 강팀 상대로도 경기력이 나쁘지 않은 브레시아가 원정에서 선전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노려볼 수 있을 만한 경기로 보여진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