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버쿠젠
레버쿠젠은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했고, 팀내 유망주인 카이 하베르츠가 성장하면서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레버쿠젠은 부진하던 지난 12월, 피터 보츠가 새롭게 부임한 이후 좋은 흐름을 보이며 반등에 성공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레프트 윙어 브랜딧을 이적시켰으나, 케렘 데미르바이를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힘썼다. 리그 10경기 4승 3무 3패 기록. 라스 벤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AT마드리드
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했고, 올 여름 핵심 멤버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나면서 변화를 피할 수 없었다. 그리즈만 판매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주고 벤피카의 신성 야오 펠릭스를 영입하는 성공. 게다가 마르코 요렌테, 마리오 헤르모소,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각 포지션에 젊은 피를 수혈했다. 리그 12경기에서 5승 6무 1패 기록. 주전 플레이메이커 야오 펠릭스, 센터백 호세 히메네즈가 결장한다.
■ 코멘트
레버쿠젠은 앞선 챔스 일정 3경기 모두 패했다. AT마드리드 원정에서도 0-1로 아쉬운 패배 기록. 다만, 3패를 하는 과정에서도 홈에서는 한 골 득점에 성공했고 최근 홈에서 6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는 등 공격전개가 점차 나아지고 있는 상황. AT마드리드는 최근 원정 3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치고 있고, 센터백 히메네즈도 결장하기 때문에 1-0 승부를 다시 한 번 만들어내는 것은 쉽지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