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승격팀이지만, 강팀 상대로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많은 승점을 챙기며 리그 7위 달성에 성공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라울 히메네즈, 페드로 네토 등을 영입하며 더욱 전력을 보강했다. 리그 11경기 2승 7무 2패 기록. 주전 윙포워드 디오고 조타가 징계로 결장하고, 주전 센터백 윌리 볼리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슬로반 브라티스라바는 슬로바키아리그 2위 팀으로, 슬로바키아 리그 자체가 변방리그이다 보니 전력규모가 유럽대항전에서 경쟁력을 보이기엔 매우 부족하다. 큰 전력변화 없이 시즌을 시작한 브라티스라바는 올 시즌 리그에서 1위로 좋은 성적을 잘 유지하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보름전 맞대결에서는 울버햄튼이 원정에서 2-1로 승리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브라티스라바에 실점을 허용하며 어려운 양상이었지만, 꾸준히 경기를 지배하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브라티스라바는 베식타스, 브라가 등 까다로운 팀들을 상대로도 두 골씩 득점하며 경쟁력을 보인바 있지만,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서는 경기 초반 득점 이후에는 별다른 기회를 잡아내지 못하며 전력의 차이를 여실히 드러냈다. 다만, 울버햄튼은 조타가 출전할 수 없고 센터백 볼리 역시 결장가능성이 높은 상황. 게다가 울버햄튼은 올 시즌 리그 홈에서 1승밖에 챙기지 못하며 멀티득점 빈도가 매우 낮은 팀이기 때문에 브라티스라바가 한 골만 만들어낼 수 있다면 이변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