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는 직전경기(11/5) 홈에서 필라델피아 상대로 114-10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3) 원정에서 멤피스 상대로 114-105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 흐름 속에 5승 2패 성적의 시즌 출발, 필라델피아 상대로는 상대로는 에이스 데빈 부커 (40) 중심으로 리키 루비오 (21점, 10어이스트, 7리바운드)의 다재다능한 능력이 나타났고 주축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나온 경기. 켈리 우브레 주니어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도 인상적 이였으며 애런 배인스, 프랭크 카민스키, 다리오 사리치는 지난시즌과는 차별화 되는 다양한 공격 전술을 가능하게 해 줬던 상황. 또한, 시즌 초반 상승세를 만들어 낸 젊고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주들의 플레이에 자신감 이라는 추가 옵션이 장착 된 모습을 확인할수 있었던 승리의 내용이였다.
마이애미는 직전경기(11/6) 원정에서 덴버 상대로 89-10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11/4) 홈에서 휴스턴 상대로 129-100 승리를 기 록했다. 3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5승2패 성적의 시즌 출발, 상대전 3연패를 당하게 된 덴버 상대로는 상대의 다운 템포 경기 운영에 말려들었고 니콜라 요키치를 막기 위해서 협력수비를 들어갔다가 상대의 외곽 슈터를 수비에서 자주 놓쳤던 경기. 지미 버틀러가 16득점 7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분전했지만 주축 선수들의 집잔 야투 난조로 팀 야투 (36.4%) 성공률이 바닥을 쳤으며 세컨 유닛들의 활약도 미비했던 상황, 다만, 흐름을 반전시키기 어렵다고 판단하고 그동안 출전 시간이 많았던 주축 선수들의 출전 시간을 대폭 줄이며 후일을 도모하는 수순을 밟았다는 것은 최악의 순간 최선의 선택이였다고 생각된다.
올시즌 피닉스는 데빈 부커를 도와줄수 있는 선수들이 늘어났고 현시점 피닉스의 기세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 몰라보게 좋아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피닉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피닉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