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가는 포르투갈리그 11위 팀으로, 전력규모 자체는 나쁘지않지만 올 시즌 리그 10경기에서 3승 3무 4패에 그치며 출발이 좋지않다.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페드로 네토, 마마두 로움, 소사 등 주요 자원들이 모두 이적하며 전력의 변화가 컸다. 핀토 감독 부임 이후 아직까지 깔끔한 경기력을 보인 적이 없는 상황.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베식타스는 터키리그 16위 팀으로, 리그 상위권에 꾸준히 자리잡고 있는 팀이지만 올 시즌은 출발이 썩 좋지않다. 아브즈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올 여름이적시장에는 아뎀 랴이치, 은쿠두, 더글라스, 엘네니 등 베테랑 자원들을 다수 영입 혹은 임대해왔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보름 전 맞대결에서 브라가는 원정에서 2-1로 승리한바 있다. 브라가는 PK를 하나 놓쳤음에도 꾸준히 기회를 잡아내며 호르타, 에두아르도 등도 득점에 성공하며 전력의 차이를 극명히 드러낸바 있다. 브라가가 최근 리그 성적이 썩 좋지않은 것은 사실이나, 유로파 일정에서는 까다로운 팀들을 상대로도 2승 1무로 아직까지 패배를 허용치않았다. 반면, 베식타스는 주도권을 쥐고도 대량실점으로 앞선 3경기 모두 패배했기 때문에, 이번 원정 일정에서도 멀티득점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승점을 얻어가기 쉽지않을 것.
브라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