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했고, 시즌 중반 이고르 투도르 감독 부임 이후 좀 더 나아진 경기력을 보이며 하위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었다. 우디네세는 자산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은 팀. 여름 이적시장에서 별다른 큰 변화를 가져가진 않았고, 투도르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했다. 리그 11경기 4승 1무 6패 기록. 우디네세는 지난 11월 2일, 투도르를 경질하고 루카 고티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스팔2013은 지난 시즌 리그 13위 기록. 워낙 자산규모가 작은 편이기 때문에 큰 반등은 어렵겠지만, 그래도 좀 더 위쪽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저력은 충분한 팀이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아탈란타의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페타냐를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1경기에서 2승 1무 8패 기록. 스트라이커 페데리코 디 프란체스코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우디네세가 1승 1무로 앞섰고, 우디네세 홈에서는 3-2로 승리했다. 스팔2013은 올 시즌 원정 5경기에서 모두 패했고, 단 한 골도 넣지 못하고 있다. 디 프란체스코가 결장한다면 이러한 징크스를 깨는 것이 더욱 어려워질 것. 우디네세는 감독교체 이후 첫 일정에서 제노아를 3-1로 잘 잡아냈고, 그간 부진했던 오카카를 살리는 플레이가 잘 이뤄졌기 때문에 스팔을 잘 공략해낼 수 있을 것. 우디네세의 승리를 예상한다.
우디네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