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페이서스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인디애나는 직전경기(12/8) 원정에서 올랜도 상대로 112-90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5) 홈에서 시카고 상대로 96-90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시즌 15승10패의 성적. 보그다노비치의 활약으로 에이스 빅터 올라디포 무릎 부상으로 결장 공백을 최소화 하는 가운데 오퀸과 마일스 터너가 골밑을 장악한 경기. 공격적인 압박 수비와 이타적인 패스를 뿌리며 백코트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했으며 컨트롤 타워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도만타스 사보니스가 결장했지만 베테랑 포인트가드 대런 콜리슨이 승부처에 많은 어시스트를 배달했던 상황. 날카로운 2대2 게임이 인상적 이였으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으로 승리를 만들어 냈던 하루 였다.
새크라멘토 킹스는 백투백 원정 이다. 새크라멘토는 직전경기(12/8) 원정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29-110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5) 원정에서 피닉스 상대로 122-105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 흐름 속에 시즌 13승11패의 성적. 이타적인 움직임과 패스가 많아지는 긍정적인 변화를 꾸준하고 있는 디'애런 팍스(30점, 12어시스트)가 상대 코트를 유린하는 가운데 버디 힐드, 네만야 비엘리차, 윌리 컬리-스테인으로 구성된 주축 선수들 간의 호흡이 훌륭했고 선수 전원이 리바운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성실함을 보였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준 경기. 수비에서 발전 된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빠른 기동에 의한 공간 창출로 역동적인 팀으로 변신했다는 부분도 희망적 이였으며 루키 시즌을 보내고 있는 마빈 베글리도 이날 경기에서 17점을 적립하며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었다.
에이스의 부상 결장 속에서도 강한 경쟁력을 보여주면서 인디애나는 빅터 올라디포의 복귀를 서두르지 않고 있다. 전일 경기에서 결장한 사보니스는 새크라멘토와 경기에서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빅맨 자원. 인디애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1차전 원정에서는 서부컨퍼런스 원정 4연전 일정중 마지막 경기를 맞이했던 탓에 피로가 누적 된 선수들의 야투 적중률이 떨어지면서 110-111 패배를 기록했지만 2차전 에서는 안방에서 펼쳐지는 경기인 만큼 홈팀의 근소한 승리가 예상되며 2연승의 과정에서 상대의 득점을 90점으로 묶어내고 있는 인디애나가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가운데 저득점 경기 결과가 만들어 질것이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