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0:00 예먼 vs 싱가포르

등록일 : 2019.11.19 (화) 13:00
마자물쇠 | 조회수 : 83
0
추천
0
댓글

■ 예멘

세계랭킹 135위 예멘은 아시안컵 본선에 처음 진출하는 팀으로, 아시안컵 진출이 확정된 이후 크로아티아의 얀 코치안 감독을 부임시키며 약 네 달간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그러나 세 차례 A매치에서 단 한 골도 넣지 못하고 모두 패하며 어두운 모습만을 확인했다. 실점 자체는 그리 많지않았다는 점으로 스스로를 위로할 수는 있겠으나, 이번 대회에서도 전력의 한계를 뚜렷할 것으로 보인다. 풀전력을 소집했다. 이번 월드컵예선 4경기에서 1승 2무 1패 기록.

 

■ 싱가포르

세계랭킹 157위 싱가포르는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며 전력상승을 꿈꾸고있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고있다. 이번 대회에는 신성 이크산 판디가 합류하며 고춧가루를 뿌리기 위해 애쓰고있다. 지난 3월, 요시다 타츠야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뒤 A매치에서 2승 2무 2패로 나쁘지않다. 이번 월드컵예선 4경기에서 1승 1무 2패 기록.

 

■ 코멘트

 

싱가포르에서 열린 지난 9월 맞대결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예멘은 최근 A매치를 포함해 대회에서 다실점으로 패하는 패턴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그래도 홈에서는 사우디 상대로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2-2 무승부를 만들어냈고, 가장 최근 홈경기에서는 팔레스타인을 잡아내기도. 싱가포르는 최근 수비조직력을 점차 안정시키며 대패가 눈에 띄게 줄어든 팀 중 하나지만, 원정에서는 꽤나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신뢰하기 어렵다. 예멘의 날카로운 역습이 좀 더 힘을 발휘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예멘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