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5:30 디트로이트 vs 뉴올리언즈

등록일 : 2018.12.10 (월) 02:14
왕십리김흥국 | 조회수 : 145
0
추천
0
댓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만남이다. 드웨인 케이시 감독이 이끄는 디트로이트는 부상 공백에 시달리고 있다. 팀 내 최고의 벤치 자원인 미쉬 스미스를 비롯해 스탠리 존슨, 레지 불럭이 다쳤다. 가뜩이나 얇은 외곽 자원의 힘이 큰 폭으로 열 어질 수밖에 없다. 이 부분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안드레 드러먼드의 부담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물론, 두 선수가 지키는 인사이 드 힘이 강력하긴 하지만 외곽 자원들이 빠지면서 디트로이트가 갖고 있는 여러 약점이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뉴올리언스는 두 가지 약점에 시달리고 있다. 홈에 비해 원정에서 너무 약한 데다 수비력이 떨어지다 보니 계속해서 5할 승률 언제 리에 머물러 있다. 하지만 이 경기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미트완 무어가 복귀하면서 즈루 할러데이의 부담이 줄어들었고 앤서 니 데이비스, 줄리어스 랜들, 니콜라 미로티치가 미끄는 인사이드의 힘은 디트로이트에 전혀 밀리지 않는다. 특히 디트로이트 강점인 페인트 존 공략을 지켜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선전을 기대해 볼 만하다.

 

 

양팀 모두 부상으로 100% 전력이 아니지만 부상자가 잦은 디트로이트보다는 뉴올리언스 쪽으로 조금 더 무게가 기우는 경기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추천한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