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페이서스는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12/9) 홈에서 새크라멘토 상대로 107-9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8) 원정에서 올랜도 상대로 112-90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 흐름 속에 시즌 16승10패의 성적. 보그다노비치의 활약으로 에이스 빅터 올라디포 무릎 부상으로 결장 공백을 최소화 하는 가운데 마일스 터너가 골밑을 장악한 경기. 공격적인 압박 수비와 이타적인 패스를 뿌리며 백코트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했으며 컨트롤 타워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도만타스 사보니스도 1경기 결장 만에 돌아와서 건재함을 확인시켜 줬으며 베테랑 포인트가드 대런 콜리슨이 승부처에 많은 어시스트를 배달했던 상황. 날카로운 2대2 게임이 인상적 이였으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으로 승리를 만들어 냈던 하루 였다.
워싱턴 위저즈은 직전경기(12/9) 원정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01-116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6) 원정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31-117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11승15패의 성적. 골밑을 책임져야 하는 드와이트 하워드가 결장으로 크리스탄 탐슨의 수비에 어려움이 있었고 리바운드 싸움에서 밀렸던 경기. 존 월이 복귀전에서 26분여 출전시간 동안 1득점에 그치는 생애 최악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가운데 마키프 모리스 ,브래들리 빌의 야투 효율성이 동시에 떨어졌던 상황. 또한, 제프 그린이 센터 포지션에 배치된 스몰라인업을 운영했지만 골밑 수비에서 문제점이 노출되었고 2년차 센터 토마스 브라이언트도 벤치에서 출발해서 강한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한 패전의 내용 이였다.
에이스의 부상 결장 속에서도 강한 경쟁력을 보여주면서 인디애나는 빅터 올라디포의 복귀를 서두르지 않고 있다. 사보니스도 식중독 증상을 털어내고 건재함을 확인시켜준 상황. 인디애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존 월의 컨디션이 떨어져 있다. 홈팀의 근소한 승리가 예상되며 3연승의 과정에서 상대의 득점을 90점으로 묶어내고 있는 인디애나가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가운데 저득점 경기 결과가 만들어 질것이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