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오렌티나
피오렌티나는 지난 시즌 14위를 기록했고, 시즌 막판 부임했던 벤센조 몬텔라 감독 체제를 유지했다. 몬텔라 감독도 부임 이후 별다른 반등을 보였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시즌 역시 불안하기 짝이 없다. 폴 리롤라, 에릭 풀가르 등 몇몇 선수들의 영입이 있었으나 반등여부는 미지수다. 리그 13경기에서 4승 4무 5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레체
레체는 승격팀으로, 세리에B에서 2위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다. 파블로 리베라니 감독 체제에서 훌륭한 시즌을 보낸 레체지만, 자산규모가 그리 크지않은 팀이기 때문에 여름이적시장에 이렇다 할 보강을 이뤄내진 못했다. 잔류가능성이 가장 낮은 팀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리그 13경기에서 2승 5무 6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기본전력에서 피오렌티나가 앞서있고, 이번 경기 중원의 핵심 풀가르와 카스트로빌리 모두 징계로부터 돌아오기 때문에 중원을 두텁게 할 수 있다. 레체는 최근 리그 8경기에서 5무 3패로 승리가 없었고, 공중볼 경합이 너무 밀리다보니 매 경기 실점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있다. 개인전술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오렌티나이기 때문에 화력전 양상으로 이어진다면 충분히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 피오렌티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피오렌티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