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라스베로나
헬라스베로나는 승격팀으로, 세리에B에서 5위를 기록했으나 간신히 승격에 성공했다. 한 시즌 만에 1부리그로 복귀한 헬라스베로나는 승격팀치곤 꽤나 활발한 이적시장을 보내며 1부리그 경쟁력을 갖춘 자원들을 다수 영입했다. 리그 13경기에서 5승 3무 5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미겔 벨로수, 센터백 쿰불라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AS로마
AS로마는 지난 시즌 리그 6위를 기록했고, 나잉골란을 포함한 주전 다수의 이적이 좋지않은 결과로 이어졌다. 올 여름 파울로 폰세카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으며, 스피나쫄라-크리스탄테-만시니 등 경쟁력있는 자원들을 다수 영입하는데 성공. 그러나 핵심 센터백 마뇰라스가 팀을 떠났기 때문에 수비에서의 불안감은 여전히 존재한다. 리그 12경기에서 6승 4무 2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페예그리니가 복귀했다.
■ 코멘트
AS로마는 최근 페예그리니, 미키타리안 등 중앙 라인에서의 결장자들 때문에 제코 앞까지 공이 가는 빈도가 줄어들었고, 콜라로프가 풀어가는 공격이 통하지않는 날에는 고전하는 양상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페예그리니가 복귀하면서 중앙과 측면으로의 볼 배분이 원활해졌기 때문에 콜로라프의 위력 또한 더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헬라스는 현재까지 5승 3무 5패로 승격팀치고 아주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데, 그래도 강팀을 상대할 때는 꾸준히 멀티실점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면치 못했다. 페예그리니가 복귀한 AS로마가 최근과는 다른 경기력을 보여줄 차례. AS로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