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13경기에서 11승 1무 1패 기록. 알렉시스 산체스가 결장하고 있고, 주전 미드필더 니콜로 바렐라 역시 결장한다.
■ 스팔2013
스팔2013은 지난 시즌 리그 13위 기록. 워낙 자산규모가 작은 편이기 때문에 큰 반등은 어렵겠지만, 그래도 좀 더 위쪽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저력은 충분한 팀이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아탈란타의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페타냐를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3경기에서 2승 3무 8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인터밀란이 모두 승리했다. 인터밀란은 몇 시즌간 계속되었던 득점 부진을 루카쿠, 마르티네즈로 채우면서 가장 좋은 시즌 출발을 알렸고,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8승 1무 1패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은 편. 반면, 스팔2013은 원정에서 0승 1무 5패로 아직까지 단 1득점에도 성공하지 못하는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인터밀란이 주중 챔스일정이 겹쳐있긴 하지만, 스팔2013이 워낙 공격적으로 위협을 주지못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승리를 챙길 수 있는 경기가 될 것.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