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즈 펠리컨스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리턴 매치를 벌인다. 뉴올리언즈는 4연패 늪에 빠진 상황. 그렇다고 쉽게 물러나진 않고 있 다. 지난 2경기 연속 5점차 이내 패배를 떠안았다. 뒷심이 아쉬웠을 뿐, 전체적인 공격 전개는 나쁘지 않다. 특히 최근 들어 실점을 조금씩 줄이고 있다. 자릴 오카포, 잭슨 헤이즈가 이끄는 인사이드도 나쁘지 않은 편, 론조 볼, 켄리치 윌리업스가 부상 중이긴 하지만 애초에 이 팀 은 즈루 할러데이, 브랜든 잉그램이 이끄는 팀이다. JJ 레딕, 조쉬 하트, 이트완 무어도 건재하다. 직전경기 맞대결에서 아쉽게 패했던 아픔 을 설욕할 수 있을 전망.
오클라호마시티는 수비가 돋보이는 팀이다. 스티븐 아담스, 너렌스 노엘의 골밑 활약과 더불어 윙 디펜더 자원들의 활동량, 허슬도 일품이 다. 하지만 득점리력이 너무 편중돼 있다. 다닐로 갈리달리,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 크리스 폴과 벤치를 지키는 데니스 슈로더를 제외하면 죄다 일대일 능력이 떨어진다. 벤치 공격력도 마찬가지. 슈로더마저 기복이 심한 상황에서 비교적 조합이 다양한 뉴올리언즈의 세컨 유닛 을 이겨내긴 쉽지 않다. 여기에 오클라호마시티는 원정 바보다. 올 시즌 현재, 원정에서 1승 7패로 약점이 뚜렷하다.
리턴 매치를 펼치는 양팀이다. 원정에서 패하긴 했지만 사실 종료 직전까지 리드를 잡은 쪽은 누을리언즈였다. 복수전에 성공할 수 있을 전 망. 최근 홈 맞대결 성적도 3승 1패로 확연히 앞서 있다. 잉그램, 할러데이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의 힘이 돋보이는 뉴을리언즈의 승리를 추 천한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