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승격팀이지만, 강팀 상대로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많은 승점을 챙기며 리그 7위 달성에 성공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라울 히메네즈, 페드로 네토 등을 영입하며 더욱 전력을 보강했다. 리그 13경기 4승 7무 2패 기록. 주전 센터백 윌리 볼리가 결장하고 있다.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폭풍영입에도 불구하고 10위에 그치며 투자 효과를 전혀 보지 못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한 웨스트햄은 에이스 아르나우토비치를 과감히 팔아넘겼다. 대신 세바스티안 헬러, 파블로 포르날스를 영입하며 명가재건에 나선다. 리그 13경기에서 3승 4무 6패 기록. 파비앙스키와 란지니가 결장하고, 주전 센터백 이사 디우프가 징계로부터 복귀한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울버햄튼이 모두 승리. 울버햄튼은 리그 13경기에서 4승 7무 2패로 패배가 적고, 주도권을 쥐려는 팀 상대로 완성도높은 카운터어택으로 큰 재미를 보고있는 팀이다. 웨스트햄은 개인전술이 강력한 팀이지만 실점률이 워낙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히메네즈의 뒷문을 노리는 플레이가 득점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과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