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올랜도 vs 피닉스

등록일 : 2019.12.05 (목) 01:00
마자물쇠 | 조회수 : 45
0
추천
0
댓글
올랜도 매직이 집중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2경기 모두 평평한 승부가 이어졌지만 접전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었다. 빈공에서도 벗어났다. 수요일 열린 워싱턴 위저즈 전에서 무려 127득점을 쏟아냈다. 에반 포니에, DJ 어거스틴이 뛰어난 외곽 공격을 펼쳤고 마켈 필츠는 마침내 30분이상을 뛰었다. 극도로 부진했던 애런 고든, 테렌스 로스도 살아났다. 피닉스의 인사이드가 딱히 강하지 않다는 점에서 모 밤바. 켐 버치. 조나단 아이작으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 자원들의 활약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백투백이지만 홈경기인 데다 최근 분위기도 훌륭하다.
 
피닉스는 살럿 호네츠 전에서 놀라운 대역전승을 거뒀다. 덕분에 3연패 늪에서 탈출했다. 켈리 우브레 주니어의 눈부신 활약과 상대 수비의 엉성함이 합쳐진 결과, 그러나 경기력은 여전히 불안하고 답답하다. 주전 센터인 애런 베인즈의 부상으로 센터진이 전멸한 가운데 골밑은 집중공략 대상이 될 수밖에 없다. 주전 포인트가드 리키 루비오가 돌아왔지만 아직 몸 상태가 정상이 아닌 데다 데빈 부커에 쏠린 부담도 너무 크다. 벤치 득점력, 경쟁력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결국 주전 5명을 갈아넣을 수밖에 없는 게 피닉스가 처한 현실이다.
 
흐름 예상
아이작은 1선 수비까지 커버가 가능한 선수다. 피닉스의 단순해진 오펜스를 충분히 제어할 수 있을 전망, 특유의 진흙탕 승부는 홈에서 더 자주 나왔다. 다운 템포의 끈적한 경기 운영 속에 올랜도가 1승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올랜도의 승리를 추천한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