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4:00 모나코 vs 아미앵

등록일 : 2019.12.07 (토) 13:00
여대생지혜 | 조회수 : 47
0
추천
0
댓글

AS모나코는 지난 시즌 자르딤 감독을 경질했다가 다시 선임하는 불안한 행보를 보였고, 8승 12무 18패로 최악의 시즌을 보냈다. 로페즈-유리 틸레만스 등 주요 자원들을 또다시 이적시킨 모나코지만, 벤 예데르-바카요코-마리판-마르틴스 등을 영입하며 실리를 택했다. 리그 14경기에서 5승 3무 6패 기록. 핵심 스트라이커 이슬람 슬리마니가 징계로부터 복귀한다.

 
아미엥은 지난 시즌 15위로, 클럽의 규모를 감안하면 나쁘지않은 순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37살의 젊은 루카 엘스너가 새롭게 감독으로 부임했지만, 정작 구단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보강을 이뤄내지 못했다. 리그 15경기에서 4승 4무 7패 기록. 주전 윙어 오테로가 징계로부터 복귀한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모나코가 승리했다. AS모나코는 최근 에데르-슬리마니-골로빈 등이 빼어난 공격전개로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고, 비록 실점률이 높은 편이지만 툴루즈와 같이 기본기가 좋지않은 팀을 상대로는 모나코 선수들이 개인전술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미엥은 강력한 카운터 어택으로 기반으로 귀라시, 카쿠타 등 빠른 선수들을 잘 활용하고 있다. 다만,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3실점 이상 허용하며 패배를 허용하고있기 때문에 상대 역습에 무너지는 빈도가 너무 높은 상황. 홈에서 강점을 가진 모나코가 화력전 양상에서 앞서나갈 수 있을 것. AS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한다.
 
 
 
 
 
 
 
AS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