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렌은 지난 시즌 컵대회에서 많은 이변을 만들어냈고, 결승에서 승부차기 끝에 생제르망까지 꺾어내며 감격적인 우승을 거뒀다. 리그에서는 10위에 머물렀으나, 렌은 스테판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리그에서도 반등을 기대하고 있다. 토리노의 스트라이커 음바예 니앙을 영입하는데 성공. 리그 14경기에서 6승 3무 5패 기록. 주전 미드필더 카마빙가, 스트라이커 음바예 니앙이 복귀했다.
앙제SCO는 지난 시즌에도 엄청나게 많은 무승부를 기록하며 13위를 기록했다. 자산규모가 워낙 적은 팀이기 때문에, 이 정도 성적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일이다. 스테판 물랑 감독 체제를 다시 한 번 신임한 앙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도 조용했다. 오히려, 지난 시즌 성장한 미드필더 제프 레인-아델라이드만 리옹에 팔아넘기며 전력은 오히려 약해졌다. 리그 16경기에서 7승 3무 6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스타드렌이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1-0으로 승리했다. 스타드렌은 핵심 미드필더 카마빙가와 팀내 득점 1위 스트라이커 니앙이 복귀했고, 홈에서는 4승 1무 2패로 나쁘지않은 경기력을 보이고있다(최근 홈 3연승). 앙제는 최근 라시드 알리위의 중거리포가 큰 힘을 발휘하며 리그 3위까지 치고올라갔지만, 원정에서는 1승 2무 4패로 좋지않은데다 최근 니스-마르세유 등이 무기력한 패배를 허용했다. 앙제가 역습에 의해 최근처럼 실점이 많이 나온다면, 비록 앙제가 득점을 한다 하더라도 스타드렌이 멀티득점으로 충분히 최근의 좋은 흐름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스타드렌의 승리를 예상한다.
스타드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