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10:00 휴스턴 vs 피닉스

등록일 : 2019.12.08 (일) 00:59
펑티모 | 조회수 : 52
0
추천
0
댓글
휴스턴 로케츠가 피닉스 선즈를 홈으로 초대한다. 휴스턴은 직전경기에서 토론토 랩터스를 꺾었다. 랩터스에 홈 2패째를 안기는 동시에 기분 좋게 홈 연전을 마무리했다. 특히 48분 내내 더블팀을 당했던 제임스 하든이 야투에 대한 욕심을 줄이는 대신, 적재적소에 패스를 뿌리 면서 볼의 움직임을 잘 가져간 부분이 주효했다. 클린트 카펠라, PJ 터커 등 빅맨들의 역할도 훌륭한 상황, 러셀 웨스트브룩의 야투 난사가 아쉽긴 하지만 벤 맥클레모어, 대뉴얼 하우스 주니어. 오스틴 리버스 등 다른 선수들의 역할은 아주 훌륭하다.
 
피닉스 선즈는 부상에 신음하고 있다. 직전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주전 센터로 나선 애런 베인즈의 빈자리가 너무 크다. 프랭크 카민스 키, 다리오 사리치로 48분을 메우기엔 역부족, 특히 하든을 막을 만한 자원도 많지 않다. 미카엘 브릿지스를 쓰기엔 공격력이 떨어지고 최근 활약이 좋은 카메론 존슨은 사이즈가 떨어진다. 데빈 부커, 리키 루비오로 이어지는 백코트도 공격에 비해 수비력은 떨어지는 편, 스몰라 인업으로 나섰을 때 발생하는 에너지, 높이의 부재도 아쉽다. 계속된 원정 연전으로 에너지 레벨도 큰 폭으로 떨어져 있다.
 
흐름 예상
하든은 지난 경기에서 야투 감각을 금세 회복했다. 하우스 주니어의 복귀, 리바운드를 쓸어담고 있는 카펠라의 인사이드 존재감도 뚜렷하다. 휴스턴의 완승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