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홈으로 초대한다. 유타는 직전경기 승리를 통해 부진에서 벗어났다.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꺾으면서 최근 부진에서 벗어났다. 마이크 콘리가 부상 중이지만 도노반 미첼, 엠마누엘 무디아이가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루디 고베어의 팀 디펜스 능력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보얀 보그다노비치, 제프 그린 등 사이즈와 슈팅 능력을 겸비한 선수들도 즐비하다. 홈 강세는 두 말할 나위가 없다. 백코트를 제외한 나머지 포지션도 오클라호마시티에 무조건 우위를 점한다.
오클라호마는 여전히 5할 승률과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이 살아났지만 데니스 슈로더, 압델 네이더 등이 볼 핸들러 및 슈터 자원들의 기복이 너무 심하다. 인사이드 자원들의 경기력도 현저히 떨어진다. 수비력은 훌륭하지만 득점력이 죄다 떨어진다. 너렌스 노엘 , 스티븐 애덤스 모두 공격보다는 수비에 특화된 선수들 여기에 상대해야 하는 매치업이 무려 고베어, 에드 데이비스다. 다닐 로 갈리날리를 제외하면 확실한 득점형 포워드 자원도 없다.
흐름 예상
오클라호마는 100%로 나서고 있지만 전력은 한계가 뚜렷하다. 여기에 원정에서 여전히 1승에 그쳐 있다. 확실한 홈코트 이점 을 갖고 있는 유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