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와 토론토 랩터스가 1승을 놓고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한판 대결을 받인다. 시카고는 어려움의 연속이다. 최약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패하더니 마이애미 히트와의 월요일 홈 맞대결에서도 연장 접전 끝에 무릎을 꿇었다. 끝 모를 부진, 잭 라빈 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부진에 빠져 있다. 테디어스 영이 합류했지만 빅맨 포지션은 여전히 약하다. 웬델 카터 주니어 혼자 짊어진 부담이 너무 크다. 크리스 던, 토마스 사로란스키, 코비 화이트 등 다른 볼 핸들러 자원들의 기복도 심각하다.
토론토는 필라델피아 76ers에 패하면서 3연패 늪에 빠졌다. 조엘 엠비드를 잘 막아냈지만 벤 시몬스에게 대량실점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최근 들어 팀 디펜스가 흔들리고 있다. 야투 허용률 1위에 빛나던 그 수비력이 사라졌다. 다행히 시카고의 공격력은 전혀 날카롭지 않다. 프레드 반 불릿이 무릎 부상으로 쓰러지긴 했지만 노먼 포웰이 빈자리를 잘 메울 수 있는 데다 테렌스 데이비스 같 은 영건들의 성장세도 단연 돋보인다. 파스칼 시마캄의 매치업 우위는 두 말할 나위가 없다.
흐름 예상
전력 차이가 존재하는 매치업이다. 시카고의 경우, 정돈되지 않은 공격, 허술한 팀 디펜스로 일관하고 있다. 이변은 없을 전망. 토론토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