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시즌 네이마르의 부상과 감독 경질 등 여러 이슈들이 겹치는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성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명성 높은 투헬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고, 네이마르를 제외하면 부상자들도 모두 돌아왔기에 때문에 이번 시즌도 리그 수준에 맞지 않는 엄청난 로스터를 자랑한다. 이카르디, 게예, 사라비아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리그 14경기에서 11승 0무 3패 기록.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갈라타사라이는 올 시즌 리그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고, 지난 시즌과는 달리 올 여름이적시장은 조용히 보냈다. 지난 시즌 챔스에서는 1승 1무 4패로 광탈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는데, 로스터가 거의 같은 상황이기 때문에 큰 반등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이는 상황. 라다멜 팔카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터키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생제르망이 1-0으로 승리. 생제르망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네이마르-음바페가 모두 복귀한 상황이며, 강팀들 상대로도 대등한 경기력으로 챔스 일정을 마친 상황. 이미 조 1위를 확정지었기 때문에 백업 자원들이 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갈라타사라이는 벨한다의 복귀로 경기력이 이전보다는 좀 더 나아졌지만,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은 확신하기 어렵다. 여전히 유로파 진출가능성은 남아있지만, 이번 챔스 1무 4패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인데다 핵심 센터백 루인다마가 결장하기 때문에 생제르망의 1.5군을 상대로도 원정에서 승리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