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타페는 지난 시즌 5위로 만족할만한 시즌을 보냈다. 시즌 막판 주춤했던 모습만 없었다면 4위 안에 들어서는 것도 충분히 가능해보였을 정도. 전력에 큰 변화를 주지않은 헤타페이기에, 강력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도 경쟁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리그 15경기 6승 6무 3패 기록.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 3승 0무 2패 기록.
크라스노다르는 러시아리그 2위 팀으로, 러시아의 쟁쟁한 팀들과의 맞대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최상위권으로 올라섰다. 유럽대항전에서 변변한 기록을 남기지 못했던 크라스노다르. 올 여름에도 레미 카벨라, 토니 빌헤나 등 경쟁력있는 베테랑 자원들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성공했다. 핵심 윙어인 빅터 클라쏜과 카벨라가 결장하고 있다.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 3승 0무 2패 기록.
러시아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헤타페가 2-1로 승리. 헤타페는 주도권을 내주고도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앙헬 로드리게스가 두 골을 넣었고, 후반 막판 퇴장변수가 있었음에도 동점을 막아냈다. 두 팀 모두 승점 9점으로, 헤타페는 이번 경기 무승부만 거두더라도 다음라운드 진출이 확정된다. 크라스노다르는 팀의 공격전개에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있는 스트라이커 아리가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이 뼈아프다(지난 맞대결에서도 만회골 성공시킴). 헤타페도 홈에서는 점유율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보이며, 마음이 급한 크라스노다르가 확률낮은 공격을 시도했다가 낭패를 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한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