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했고, 올 여름 핵심 멤버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나면서 변화를 피할 수 없었다. 그리즈만 판매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주고 벤피카의 신성 야오 펠릭스를 영입하는 성공. 게다가 마르코 요렌테, 마리오 헤르모소,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각 포지션에 젊은 피를 수혈했다. 리그 16경기에서 6승 8무 2패 기록.
오사수나는 승격팀으로, 종종 1부리그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전력의 규모 자체는 그리 크지않은 팀이다. 승격 이후 여름이적시장에서 많은 선수들을 영입하긴 했지만, 1부리그에서 경쟁력을 보일 수 있는 에이스 자원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잔류 여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 리그 16경기에서 5승 8무 3패 기록.
AT마드리드는 최근 10경기에서 2승 7무 1패로 승리가 적고, 이 기간 평균 1득점을 채우지 못할 정도로 최근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오사수나는 루벤 가르시아, 에세키엘 아빌라, 로베르트 토레스 등이 이끄는 빠른 역습이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있고, 원정에서도 2승 4무 2패로 패배가 적은 편이다. AT마드리드는 평균 0.6실점의 짠물수비로 간신히 중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멀티득점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힘이 부족하기 때문에 오사수나의 역습에 승리를 놓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