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23:00 볼로냐 vs 아탈란타

등록일 : 2019.12.15 (일) 17:14
래쉬가드 | 조회수 : 88
0
추천
0
댓글

볼로냐는 지난 시즌 10위로,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이후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 시즌 막판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미하일로비치 감독 체제에서 온전히 시작하는 이번 시즌에는 좀 더 높은 순위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라이트 윙어 리카르도 오소리니를 영입하는데 성공. 리그 15경기에서 4승 4무 7패 기록.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3위로, 화끈한 공격력을 통해 마침내 챔스 무대에 입성하게 됐다. 케이시와 크리스탄테 등 미드필더 자원들을 이적시키긴 했지만, 전력의 변화는 크지않았던 여름이적시장. 지난 시즌 평균 2.03득점을 올렸던 아탈란타의 화끈한 공격력이 유럽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15경기에서 8승 4무 3패 기록.
 
지난 시즌 리그 맞대결에서는 모두 아탈란타가 승리. 볼로냐는 최근 리그 6경기 중 5경기에서 멀티실점을 허용하며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홈에서도 2승 2무 3패로, 최근 홈 3경기에서 1무 2패를 기록하며 많은 실점으로 인해 승점을 따내지 못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아탈란타 역시 시즌 초반 많은 실점으로 인해 고전했지만, 최근 무리엘의 발끝이 뜨겁고 알레산드로 고메즈 역시 무리엘을 살려주는 패싱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고 있다. 볼로냐도 결코 공격이 약한 팀은 아니지만, 아탈란타의 최근 화력이 워낙 강한데다 최근 7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아탈란타가 승리했을 정도로 상대전적에서 일방적이었다. 원정에서 5승 3무 0패로 여전히 무패행진 중인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