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컵 16강전에서 르망을 4-1로 대파하고 8강에 진출한 PSG. 리그 5연승으로 여유 있는 선두를 달리고 있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하는 등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FW 카바니 MF 게예 DF 디알로, 킴템베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도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두 터운 선수층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무엇보다 FW 카바니를 후보로 밀어낸 FW 이카르디의 활약에 FW 네이마르음바페가 건재한 공격진의 무게감은 상대를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원정에 나서는 아미앵. 리그컵 16강전에서 스타드 렌을 3-2로 격파하고 최근 무승의 늪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다만 리그에서는 5경기 15실점을 허용하며 1무4패로 부진에 빠진 상황, 이번 시즌 17경기 32실점으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FW 고도스 쥐라시 DF 잘레, 구아노 등 부상 등으로 결장하는 선수들의 공백도 아쉽다. 특히 FW 코나테가 복귀하기는 했지만 공격진의 상황이 좋지 않은 만큼 여러모로 우려가 많아 보인다.
압도적인 전력을 자랑하는 PSG. 일부 부상자들의 공백도 전혀 느껴지지 않는 모습이다. 아미앵이 최근 5경기 15실점으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PSG의 승리는 무난할 것으로 본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