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페이서스가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적하자마자 1옵션으로 거듭난 말콤 브록던이 포인트가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는 상황. 물론, 밀워키 벅스와의 월요일 맞대결에서 28점 차이로 대패하긴 했지만 도리어 가비지 게임이 나오면서 쉴 수 있는 시간을 벌었다. 이적생인 TJ 워렌의 24션 역할도 환상적이다. 도만타스 사보니스는 언제든 더블-더블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 마크 가솔이 없는 토론토 랩터스 인사이드를 괴롭히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마일스 터너, TJ 맥코넬 등 다른 로테이션 멤버들도 건재하다.
토론토도 순항 중이다. 가솔, 파스칼 시아캄, 노먼 파웰이 빠져 있지만 연승을 내달리고 있다. 특히 월요일 열린 댈러스 매버릭스 전에선 25점차로 끌려가던 경기를 뒤집는 저력을 발휘했다. 주전 포인트가드인 카일 라우리도 손가락 부상 후유증에서 벗어난 상황. 하지만 인디애나 원정은 쉽지않다. 프레드 벤 블릿의 야투 감각이 열어져 있는 가운데 OG 애누노비, 서지 이바카, 론데 홀리스 -제퍼슨 등 3~5번 포지션의 무게감도 떨어진다. 사보니스, 터너에 대한 매치업도 걱정거리다.
흐름 예상
두 팀 모두 백투백 경기를 치른다. 현재 전력, 로스터로 놓고 보면 인디애나가 확연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기다. 인디애나의 완승을 추천한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