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가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성탄절 매치업을 펼친다. 위기에 놓인 레이커스다. 직전경기에선 덴버 너게츠를 상대로 홈에서 무기력하게 물러났다. 심판 판정에 쉽게 휘둘렸고 근육통으로 빠진 르브론 제임스의 빈자리도 아쉬웠다. 앤써니 데이비스도 부상으로 제 컨디션이 아닌 상황. 둘의 출전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하지만 설령 출전한다고 해도 18연승 과정에서 오버페이스한 감이 없지 않았던 만큼 100% 위력을 내보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에이브리 브래들리, 라존 론도 등 가드 자원들의 부진도 아쉽다.
클리퍼스도 직전경기 결과는 패배였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상대로 역전패를 떠안았다. 부상으로 빠진 카와이 레너드, 패트릭 베벌리의 빈자리가 컸다. 다행히 둘 모두 이 경기에 돌아올 가능성이 높은 상황, 루월, 몬트레즐 해럴이 버틴 벤치는 레이커스보다 더 낫다. 공수 짜임새, 로스터의 힘도 레이커스에 전혀 밀리지 않는다. 특히 1선 수비가 대단한데 베벌리를 축으로 폴 조지, 레너드가 이끄는 1선 수비는 메인 볼 핸들러가 은근히 없는 레이커스를 괴롭히기에 충분하다. 이비차 주바치, 랜드리 샤밋, 로드니 맥그루 더 등 롤 플레이어들의 경기력도 훌륭하다.
레이커스는 AD와 르브론의 부상 이슈가 신경쓰일 수밖에 없다. 전국방송되는 경기이지만 무리시키지 않을 가능성도 존재한다. 반면, 클리퍼스는 100% 전력에 가깝다. 레이커스의 패배를 추천한다.
LA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