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2:00 레체 vs 우디네세

등록일 : 2020.01.06 (월) 17:00
랜섬웨어 | 조회수 : 91
0
추천
0
댓글

레체는 승격팀으로, 세리에B에서 2위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다. 파블로 리베라니 감독 체제에서 훌륭한 시즌을 보낸 레체지만, 자산규모가 그리 크지않은 팀이기 때문에 여름이적시장에 이렇다 할 보강을 이뤄내진 못했다. 잔류가능성이 가장 낮은 팀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리그 17경기에서 3승 6무 8패 기록.

 
우디네세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했고, 시즌 중반 이고르 투도르 감독 부임 이후 좀 더 나아진 경기력을 보이며 하위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었다. 우디네세는 자산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은 팀. 여름 이적시장에서 별다른 큰 변화를 가져가진 않았고, 투도르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했다. 리그 17경기 5승 3무 9패 기록. 우디네세는 지난 11월 2일, 투도르를 경질하고 루카 고티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7경기 2승 2무 3패).
 
레체는 승격팀치고 준수한 경기력으로 선전하고 있고, 실점이 많지만 그에 못지 않게 득점력도 좋은 편이다. 홈에서는 0승 4무 4패로 아직까지 승리가 없는 상태. 우디네세는 수비진의 기동력이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강팀과의 매치업에서 멀티실점이 꽤 잦은 편. 원정에서는 1승 1무 6패에 불과하고, 고티 감독 부임 이후에도 원정에서는 모두 패했다. 레체가 홈에서 아직까지 승리가 없지만, 최근 홈 4경기 연속으로 2득점씩 성공하며 공격전개가 꽤나 좋은 상황이다. 원정 평균 2.3실점으로 부진하고있는 우디네세이기에, 화력전 양상이 된다면 레체를 쫓아가는 게 결코 쉽지않을 것으로 보인다. 레체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