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KT 직전경기(1/6) 원정에서 원주DB 상대로 59-96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4) 홈에서 안양KGC 상대로 76-85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14승16패 성적. 원주DB 상대로는 팀 전력의 핵심이 되는 허훈의 공백을 최성모 카드로 메울수 없었던 경기. 최성모, 김윤태가 포인트가드 본연의 임무가 되는 어시스트 숫자가 부족했던 탓에 공격 작업의 전개가 매끄러울수 없었고 공격의 날카로움이 떨어졌지면서 시즌 최소 득점, 시즌 최다 점수차 패배의 수모를 당해야 했던 상황. 또한, 바이런 멀린스, 알 쏜튼이 외국인 선수 싸움에서 완패를 당하는 가운데 성실하지 못했던 느린 수비가담 때문에 골밑에서 손쉬운 실점을 많이 허용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인천전자랜드 직전경기(1/5) 원정에서 창원LG 상대로 80-7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3) 원정에서 울산모비스 상대로 55-71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6경기 5승1패 상승세 이며 시즌 17승13패 성적. 상대전 원정경기 6연패 사슬을 끊어낸 창원LG 상대로는 시즌 하이 득점을 기록한 김낙현(25점)과 길렌워터(29점)가 승부처에 상대의 그물망을 쉴 새 없이 흔들었던 경기. 김지완의 성실한 플레이도 팀에 활력소가 되었으며 강상재, 차바위등 포워드 라인을 책임지는 선수들의 경기력이 반등할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경기 였던 상황. 다만, 머피 할로웨이(2점)가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식스맨들의 활약이 미비했던 부분은 불안 요소로 남는다.
허훈의 부상 복귀 가능성의 문이 열려있지만 몸상태가 완전치 않고 실전경기 감각이 떨어져 있는 허훈이 예전의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인천전자랜드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인천전자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