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 맨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상대 자책골에 힘입어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한 크리스탈 팰리스. 리그 4경기 연속 무승부로 리그 9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에버턴에서 임대로 영입한 FW 토순이 데뷔골을 터뜨리며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 23경기 26실점만 허용하고 있는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특유의 역습축구 팀 컬러가 여전한 모습. 7승9무7패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 끈적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DF 워드,켈리 등이 부상에서 복귀한다는 것도 긍정적인 ㅜㅂ분. 다만 지난 경기에 이어 MF 밀리보예비치가 징계로 결장하고 FW 벤테케 MF 마이어,타운젠드,슐럽 DF 반 안홀트,사코 등의 부상 공백은 이번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원정에 나서는 사우샘프턴.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서 2-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후반에만 내리 3골을 실점하며 2-3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최근 5경기 4승1무로 좋았던 흐름에 제동이 걸린 상황. 다만 DF 발레리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FW 롱이 오랜만에 득점포를 가동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리그 14골을 터뜨리고 있는 주포 FW 잉스의 폼이 워낙 좋고 5승2무4패로 이번 시즌 원정에서 오히려 더 나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맨시티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4경기 모두 승부를 내지 못한 크리스탈 팰리스. FW 토순의 데뷔골 소식은 반갑지만 여전히 부상자가 많은 상태다. 사우샘프턴이 울버햄튼 상대로 아쉬운 역전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확실한 주포에 최근 수비진 안정을 통해 반등에 성공한 상태라는 점에서 원정 2연승중인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사우샘프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