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샘프턴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3-2 역전승을 거둔 울버햄튼. 먼저 2골을 실점한 이후 내리 3골을 터뜨리는 극적인 승리로 최근 공식전 5경기 무승의 늪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FW 조타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DF 볼리,비나그레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이 계속될 예정이지만 특유의 탄탄한 조직력과 역습축구를 바탕으로 지난 시즌부터 `강팀 킬러'라 불릴 정도로 강팀 상대로 상성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리버풀.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고 리그 13연승에 성공했다. 이번 시즌 리그 22경기를 치른 가운데 21승1무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 MF 밀너,케이타 DF 로브렌,클라인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MF 파비뉴가 복귀하며 중원에서 한층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 FW 마네,피르미누,살라 삼각 편대의 건재에 특히 원정에서도 10경기 9승1무, 21득점 5실점으로 흔들림이 없어 보인다.
강팀 킬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울버햄튼. 홈에서는 맨시티,아스날,맨유 등을 잡아낸 바 있다. 다만 최근 사우샘프턴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기는 했지만 최근 흐름이 좋지 않은 가운데 22경기 21승1무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리버풀의 기세를 고려하면 원정이지만 리버풀의 우세가 예상된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