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칼리아리와 2-2 무승부를 기록한 브레시아. 코리니 감독 복귀 후 2연승으로 반짝했지만 최근 5경기 2무3패에 그치며 승점 15점으로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부상으로 이탈했던 자원들이 모두 복귀했고 중원의 핵심 MF 토날리가 허리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FW 발로텔리가 징계로 인해 2경기를 결장하게 되면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20경기 38실점으로 꾸준히 골을 내주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는 1승2무7패로 오히려 더 결과가 좋지 않았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밀란. 우디네세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종료 직전에 터진 FW 레비치의 결승골로 3-2 승리를 거두며 리그 2연승에 성공했다. 승점 28점으로 리그 8위까지 올라서며 유럽 대항전 진출도 노려볼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FW 이브라히모비치가 합류한 이후 리그 3경기 2승1무에 코파 이탈리아까지 포함하면 3연승으로 확 달라진 모습. MF 빌리아 DF 칼라브리아,두아르테의 부상 공백도 별다른 문제는 없는 만큼 FW 이브라히모비치 효과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브레시아 상대로 7연승중이라는 것도 고무적.
5경기 2무3패로 부진에 빠진 브레시아. 5경기 12실점으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특히 고전하고 있다. FW 발로텔리의 징계 공백도 있는 만큼 FW 이브라히모비치 가세로 달라진 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AC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