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있는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PSG. 프랑스컵 16강전에서 3부리그 클럽을 2-0으로 가볍게 제압하고 8강에 진출했다.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축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FW 카바니 DF 쿠르자와가 이적 가능성으로 인해 결장이 예상되고 DF 베르나트,마르퀴뇨스,케러,다그바 등이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지만 FW 이카르디,음바페,네이마르 3인방이 건재한 가운데 베테랑 DF 실바가 수비진을 안정적으로 이끌고 있는 만큼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몽펠리에. 디종을 2-1로 꺾고 리그 3연승을 달리며 4위로 올라섰지만 주중 프랑스컵에서 4부리그 클럽 상대로 답답한 경기를 펼친 끝에 승부차기에서 패해 탈락했다. 특히 FW 델로,라보르데 MF 몰레 등 주전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고 얻은 결과라는 것이 문제.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PSG와의 원정경기에 나선다. MF 리스티치,돌리 DF 코짜,멘데스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이어지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겨울 이적시장에 몽펠리에로 합류한 MF 윤일록은 지난 경기에 이어 다시 한 번 벤치에서 대기할 것으로 보여진다.
흐름 예상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PSG. 기존 부상자들이 여전히 빠져 있지만 별다른 문제없이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몽펠리에 상대로도 최근 홈에서 3연승을 기록하는 등 압도하는 모습. 특히 몽펠리에가 주중 프랑스컵에서 승부차기까지 가는 혈투를 치른 여파가 있는 만큼 PSG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