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사라고사와의 코파 델 레이 16강 원정경기에서 4-0으로 대승을 거둔 레알 마드리드. 로테이션 가동을 통해 주축 선수들의 체력 부담을 최소화했다. FW 아자르 MF 어센시오가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특히 주포 FW 벤제마의 복귀에 FW 베일,비니시우스,호드리고 등 측면자원들을 모두 가동할 수 있는 만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많아졌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가네스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수페르 코파 결승전 이후 공식전 4경기째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코파 델 레이 탈락으로 주중에 경기를 치르지 않고 휴식을 취하기는 했지만 FW 코스타,펠릭스 DF 아리아스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MF 르마,코케 DF 히메네즈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특히 FW 카바니의 영입에 실패하면서 공격수를 보강하지 못한 여파가 다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괴롭히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흐름 예상
부상자들이 대부분 복귀한 레알 마드리드. 최근 내용과 결과 모두 따라오고 있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다. 반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코파 델 레이에서 충격적으로 탈락한데 이어 리그에서도 2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주춤한 상태.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도 가볍지 않은 만큼 홈팀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