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바오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헤타페. 최근 3경기 무실점과 함께 6골을 터뜨리며 3연승으로 상승세를 타면서 리그 3위로 올라섰다. DF 안투네스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가운데 FW 앙헬,마타 콤비가 16골을 합작하며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22경기 20실점만 허용했을 정도로 수비 조직력이 견고한 모습. FW 다이베르손 MF 이테보 DF 카바코,세마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한만큼 더욱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홈에서는 11경기 6승3무2패로 강했다는 것도 고무적.
원정에 나서는 발렌시아. 최근 8경기 5승2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주중 그라나다와의 코파 델 레이 8강전에서 1-2로 패해 탈락했다. 계속된 주중경기로 체력적인 부담을 안게 됐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특히 FW 가메이로 MF 체리셰프,바예호 DF 가라이,피치니의 부상 이탈에 MF 코클랭 DF 바스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됐다. DF 플로렌지의 영입으로 측면 수비를 보강하기는 했으나 원정에서 10경기 20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불안과 함께 3승2무5패로 고전하고 있는 만큼 헤타페 원정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홈에서 강한 헤타페. 최근 3경기 6득점 무실점으로 3연승을 달리며 기세도 상당하다. 특히 발렌시아 상대로 최근 9경기 3승4무2패를 기록할 정도로 팽팽한 전적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에 원정에서 수비가 불안한 발렌시아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