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 원정에서 악재에도 불구하고 2-0 승리를 거둔 인테르. 3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했던 흐름을 반전하는데 성공했다. 최근 밀란과의 더비에서 3연승 포함 리그 7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MF 에릭센의 영입으로 클래스 있는 미드필더를 추가했다는 것도 FW 루카쿠,라우타로 투톱의 위력에 의존했던 인테르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MF 갈리아디니의 부상에 FW 라우타로 DF 바스토니가 징계로 결장하고 시즌 초반과는 달라진 밀란을 상대한다는 점이 변수다.
원정에 나서는 밀란. 최근 리그 5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어느새 리그 9위까지 올라섰다. 6위 볼로냐와는 승점 1점차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6위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 DF 두아르테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감기 증상으로 지난 경기를 휴식한 FW 이브라히모비치가 복귀한다. FW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이후 베테랑 공격수의 존재감으로 팀이 확 달라졌다는 점에서 최근 3연패를 당하고 있는 인테르와의 더비에서도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만하다.
최근 밀란 상대로 3연승을 기록하며 압도하고 있는 인테르. MF 에릭센의 영입으로 중원을 보강했다. 다만 FW 라우타로의 징계 공백으로 투톱의 한 명이 빠진 상태라는 점. FW 이브라히모비치의 가세 이후 확 달라진 밀란의 흐름을 고려하면 밀란이 갈 길 바쁜 인테르의 발목을 잡을 가능성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AC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