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3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던 볼로냐. 홈에서 열린 제노아와의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했다. MF 슈텐의 퇴장으로 수적 열세가 생긴 이후 급격히 무너지는 모습. MF 슈텐 DF 덴스빌의 출전정지에 FW 산소네,산탄데르 MF 스반베르그,소리아노,크레이치 DF 메델,다익스 등 부상자들까지 속출했다는 점에서 더욱 우려가 크다. 특히 우디네세 상대로는 이번 시즌 2패를 비롯 최근 6경기 1승5패에 그칠 정도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우디네세. 홈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베로나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패 이후 2경기 연속 비겼다. MF 프뢰들 DF 데 마이오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비교적 전력누수가 많지 않은 가운데 원정에서 2승2무8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2경기 1실점으로 5백에 가까운 전술 구사를 통해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치며 최근 2경기 1실점만 허용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볼로냐 상대로도 철저한 선 수비 후 역습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3연승 이후 제노아에 패해 주춤한 볼로냐. 2명의 징계 공백에 부상자가 속출한 여파가 가볍지 않다. 우디네세가 5-3-2 전술로 매우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친다는 점을 고려하면 우디네세의 빈약한 공격력을 감안해 무승부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