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21:30 첼시 vs 토트넘

등록일 : 2020.02.22 (토) 13:14
무릎팍또사 | 조회수 : 98
0
추천
0
댓글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0-2로 패한 첼시. FW 바추아이의 부진에 MF 캉테가 부상을 당해 교체되는 등 악재속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줬다. MF 캉테,반 힌켈,로프투스-치크가 결장하고 FW 에이브러험,풀리식 DF 크리스텐센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주중 라이프치히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치른 토트넘이 손흥민을 부상으로 잃으면서 공격이 약해진 상태라는 점에서 수비 부담을 덜고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됐다. MF 캉테의 공백이 최소화될 수 있다는 뜻. 더불어 최근 토트넘전 3연승으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라이프치히 상대로 답답한 경기를 펼친 끝에 홈에서 0-1로 패했다. FW 케인에 이어 FW 손흥민까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공격진의 심각한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것이 문제.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FW 베르바인이 잘해주고 있기는 하나 FW 케인,손흥민없이 FW 모우라,라멜라 같은 공격수들과 시너지 효과를 내기는 어려워 보인다는 점에서 당분간 답답한 모습이 계속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최근 토트넘전 3연승중인 첼시. FW 에이브러험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MF 캉테를 부상으로 잃는 악재가 생겼지만 원정팀 토트넘은 더욱 상황이 심각하다. FW 케인,손흥민이 빠진 공백이 워낙 크게 드러났다는 점에서 첼시가 오랜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기회다.

 

 

 

 

 

 

첼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