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과 0-0으로 비긴 레스터시티. 리그컵 결승 진출 실패 이후 리그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다만 첼시,울버햄튼을 연달아 만나 만만치 않은 상대들과 경기를 치른 만큼 마냥 좋지 않은 결과라고 볼 수는 없을 듯. MF 멘디,아마티의 부상 공백에 MF 추두리가 징계로 결장하게 되기는 했지만 중원의 핵 MF 은디디가 부상에서 돌아올 예정이다. FW 바디 MF 매디슨 등 레스터시티 특유의 빠른 역습을 이끌 공격자원들이 건재한 만큼 MF 은디디의 복귀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 웨스트햄과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고 공식전 3경기만에 승점 3점을 추가했다. 선두 리버풀과는 승점 22점차로 사실상 리그 우승이 물 건너갔다고 봐도 무방한 가운데 주중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황. FW 스털링,사네 MF 다비드 실바도 부상으로 빠져 있다. 핵심 DF 라포르테가 부상에서 돌아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점은 이번 시즌 내내 수비가 불안했던 맨시티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FFP 규정 위반으로 징계를 받을 위기에 처한만큼 우승 가능성이 희박해진 리그보다 주중에 있을 레알 마드리드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 변수다.
중원의 핵 MF 은디디가 복귀하는 레스터시티. 리그 17골을 터뜨린 주포 FW 바디를 중심으로 공격진이 건재하다. 특히 맨시티 상대로 15/16 시즌 이후 11경기 3승3무5패로 선전했고 홈에서는 최근 3경기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주중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앞두고 있고 리그 우승은 이미 멀어진 맨시티 상대로 이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