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뇰과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둔 울버햄튼. 부상에서 돌아온 FW 조타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폼을 끌어올렸다. 1차전 대승으로 2차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낸 만큼 노리치시티와의 리그 홈경기에 총력전을 펼치고 2차전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하는 그림이 가능해진 것이 무엇보다 고무적인 부분. DF 비나그레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특히 주포 FW 히메네즈,트라오레,조타 삼각 편대가 폭발하며 공격진의 흐름이 살아났다는 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 홈에서 리버풀 상대로 선전했지만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최근 3경기 1무2패로 승점을 추가하지 못해 여전히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 DF 바이람,클로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최근 3경기 3실점으로 토트넘,리버풀 같은 강호들을 상대하면서도 끈적한 수비를 펼쳤다는 것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지만 FW 푸키,부엔디아,칸트웰 MF 두다를 앞세운 공격이 고전하고 있고 특히 원정에서는 13경기 6득점 22실점으로 1승3무9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
유로파리그에서 4-0 대승을 거둔 울버햄튼. 2차전에 대한 부담을 덜고 노리치시티와의 홈경기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FW 조타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공격진의 기세가 올랐다는 점에서 최근 강팀 상대로 끈적한 수비를 보여줬지만 마지막 고비를 버티지 못한 노리치시티 상대로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