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KBL분석] 19:30 안양KGC vs 서울삼성

등록일 : 2018.12.19 (수) 14:14
닭똥꾸멍 | 조회수 : 126
0
추천
0
댓글

안양KGC는 리그성적 11승 11패에 성적으로 4위에 위치하고 있다. 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못하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게 여겨지는데, 이번 경기 그래도 최하위를 상대로 홈에서 승률을 동률로 만들려는 모습을 보여주지않을까라는 생각을 가져가보고싶다. 이번 경기 서울삼성에 비해서는 전력상에 우위를 가져가는데, 이번 경기에 변수는 양희종과 오세근에 출전여부라는 점을 감안해본다. 필자들은 분명 이 두명의 선수에 선발에 대한 기사를 확인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직전 경기 홈에서 오세근과 양희종없이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안양KGC, 이번 경기도 홈에서 펼쳐지는 만큼, 최하위에 삼성을 상대로는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이번 경기 안양KGC에 우세를 예상해보는 경기이다. 위기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안양KGC, 현재 주측선수들이 빠져있지만, 기승호나 최현민 박형철에 활약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주전선수들까지 돌아온다면 어느정도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게 된다. 테리가 확실히 안양KGC에 득점력에 대한 힘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 아마도 현재 국내선수들이 살아났다는 점을 계속해서 이어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보는 경기이다. 김승원 역시 안양에 골밑을 듬직하게 지켜주고 있다는 점도 매우 기억해보고싶다. 식스맨들에 활약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보며 이번 경기 서울삼성을 상대로는 그래도 확실한 우위를 가져가는 경기가 되지않을까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은 경기이다. 이번 경기에서 안양 홈이라 힘을 믿어보고싶다.

 
서울삼성은 리그성적 5승 18패에 성적으로 하염없이 너무지고 있는 서울삼성이다. 확실히 홈에서나 원정에서나 수비에 대한 문제점이 그대로 들어나고 있다는 사실, 득실에 차이가 너무나 심한 나머지 성적도 따라오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기만하다. 이번 경기에서 서울삼성이 우위를 점하기에는 달라진 안양KGC를 상대하기는 쉽지않아보인다는 사실을 감안해보는데, 아마도 이번 원정길도 공수에 걸쳐서 상당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이번 경기에서도 4연패를 달리고 있는 흐름을 끊어내기 쉽지않다는 사실을 기억해보며, 이번 경기에서 서울삼성에 우위를 손들어주기에는 확실히 어렵다고 생각해보고싶다. 경기력자체가 풀리지도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김태술역시 부상으로 이탈하였고, 김동욱에 빈자리도 너무나 커보인다는 점, 장민국 역시나 골밑에 힘을 도와줄 선수이지만, 부상으로 인한 악재를 이겨내기 쉽지않다는 점을 기억해보며, 서울삼성에 부상으로 인한 구멍이 너무나 커졌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 부상자 문제가 겹치면서 현재 쳐져버린 경기력을 끌어올리기 쉽지않아 보인다. 사실, 펠프스와 문태영이 분전해주고 있지만, 부상자들에 빈자리를 메워줄 만한 대체자들에 활약이 전혀이루어지지못하고 있다는 사실, 삼성에 단조로운 패턴의 공격과 슛에 난조가 너무나 어려운 경기가 되어가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으며, 계속해서 부진에 늪에서 벗어나기 쉽지않아보인다고 생각해보고싶다.
 
안양KGC와 서울삼성에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 안양KGC가 얼마나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있을지가 중요하다. 이번 시즌 홈에서는 그렇게 좋은 힘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는 만큼, 과연 오세근과 양희종에 출전여부도 확인해보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 그래도 서울삼성을 상대로는 전력상에 우위를 가져간다는 점은 사실이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공수밸런스에서 무너져버린 모습을 얼마나 개선해줄 수있을지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확실히 이번 경기에서 우위를 안양이 가져가며 앞선 라운드에서도 확실한 우위를 가져갔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으며, 경기력이 확달라진 안양KGGC에 3라운드 경기력을 쉽게 잡아내지는 못할 것이라고 생각해보고싶다. 안양KGC에 확실한우위를 손들어주고싶다.안양KGC 승리를 예상합니다.
 
 
 
 
 
 
 
안양KGC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