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1-2로 패한 PSG. 투헬 감독이 깜짝 쓰리백 카드를 꺼냈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고 무너졌다. FW 네이마르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컨디션이 완벽하지 않았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DF 다그바를 제외한 부상자들의 복귀로 수비진의 상황이 나아졌고 FW 음바페는 여전히 좋은 활약을 보여줬고 이번 시즌 리그 홈 12경기 36득점 8실점으로 상대를 압도하며 10승1무1패로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 수 있을 듯. 보르도 상대로는 최근 8경기 7승1무를 기록했다.
원정에 나서는 보르도. 디종과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옹전 패배 이후 리그 5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5경기 4실점만 허용하며 DF 파블로,코시엘니 같은 베테랑들이 이끄는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는 모습.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특히 2경기 연속 2득점을 기록하는 등 이적생 MF 우딘의 활약을 앞세워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나는 흐름이라는 것이 고무적이다.
도르트문트 상대로 패한 PSG. 투헬 감독의 승부수가 먹히지 않았다. 다만 부상자들이 대부분 돌아왔고 홈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근 5경기 무패중인 보르도 상대로도 승리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