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4:30 E.프랑크푸르트 vs 유니온베를린

등록일 : 2020.02.24 (월) 13:14
바트심슨 | 조회수 : 100
0
추천
0
댓글

E.프랑크푸르트는 지난 주중에 펼쳐진 잘츠부르크와의 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에서 가마다 다이치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4-1 대승을 거뒀다. 그 결과, 후반기 들어 7경기에서 5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E.프랑크푸르트는 잘츠부르크와의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을 준비하고자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존재한다. 그리고 바스 도스트, 젤송 페르난데스, 루카스 토로, 마르코 루스, 닐스 슈텐데라 등은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다. 하지만 안드레 실바와 가치노비치, 가마다 다이치, 필립 코스티치 등을 앞세운 공격이 파괴력을 보여주고 힌테레거와 아브라함 중심의 포백이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 

 

유니온베를린은 지난 분데스리가 22R에서 크리스티안 겐트너와 마리우스 뷜터의 연속골에도 레버쿠젠에 2-3으로 패했다. 이로써 후반기 들어 6경기에서 3승 3패를 기록했다. 유니온베를린은 전력누수가 큰 상황이다. 아카키 고기아와 요슈아 메스, 마누엘 슈미데바흐, 술래이만 압둘라히, 미하엘 파렌센 등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고, 크리스토퍼 크림멜은 징계로 출전할 수 없다. 또한 세바스티안 안데르손과 마리우스 뷜터, 유누스 말리 등을 앞세운 공격은 위력적이지만 수비 기복이 너무 심하다. 

 

E.프랑크푸르트는 최근 유니온베를린과의 8차례 대결에서 5승 3무를 기록하며 패하지 않았다. 올 시즌 전반기 유니온베를린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했고, 최근 유니온베를린을 상대로 4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E.프랑크푸르트는 올 시즌 홈에서 6승 3무 2패를 기록한 반면에 유니온베를린은 원정에서 2승 2무 7패를 기록했다. 여기에 E.프랑크푸르트는 후반기 들어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따라서 E.프랑크푸르트가 유니온베를린 공격 앞에서 고전할 지라도 기세를 이어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E.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