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5:00 레알마드리드 vs 맨시티

등록일 : 2020.02.27 (목) 01:14
할래말래 | 조회수 : 81
0
추천
0
댓글

레반테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답답한 내용 끝에 0-1로 패배를 당한 레알 마드리드. 셀타 비고와의 홈경기 무승부에 이어 다시 한 번 실망스러운 경기를 펼쳐 리그 선두에서 내려왔다. 특히 부상에서 복귀한 FW 아자르가 2경기만에 종아리뼈 골절 부상을 당해 시즌아웃될 위기에 처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MF 발베르데의 성장으로 기존 중원이 더욱 탄탄해졌고 FW 벤제마가 이번 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FW 아자르의 부상이 FW 베일,비니시우스,호드리고,요비치 등 다른 공격수들에게 큰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더불어 맨시티전 이후 하루 더 휴식을 취한 바르셀로나와의 엘 클라시코를 앞두고 있는 것도 레알 마드리드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다.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 레스터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FW 아게로가 PK를 실축하는 등 고전한 끝에 1-0으로 승리했다. 교체로 투입한 FW 제주스가 결승골을 터뜨렸다는 것이 고무적. 주말 애스턴 빌라와의 리그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지만 다음 시즌 FFP 규정 위반으로 인해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는 만큼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대결에 모든 힘을 쏟을 것으로 보여진다. FW 스털링,사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오랫동안 결장했던 DF 라포르테가 복귀해 2경기 연속 출전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불안했던 수비진의 안정 효과를 기대해볼 만하다.

 

아자르가 다시 부상을 당해 쓰러진 레알 마드리드. 최근 2경기 1무1패로 팀 분위기도 가라앉은 상태다. 맨시티가 레스터시티를 잡고 휴식기 이후 2연승으로 분위기를 반전한 가운데 DF 라포르테의 복귀로 수비진이 한층 안정감을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FW 아자르의 부상이라는 악재가 터진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