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승 이후 다시금 2연패에 빠진 본머스. 셰필드 유나이티드,번리와의 원정 2연전에서 모두 패하고 말았다. FW 그뢰네벨트 MF 브룩스,레르마 DF 다니엘스,메팜,켈리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여전한 상황. 다만 극심한 부진에 빠졌던 주포 FW 컬럼 윌슨이 최근 리그 4경기 2골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한 가운데 FW 킹까지 복귀해 공격진이 정상화됐다. 홈에서는 브라이턴,애스턴 빌라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며 최근 흐름이 좋고 특히 첼시 상대로 5경기 3승2패로 최근 상대전적에서 오히려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정상 공격진 가동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을 듯.
원정에 나서는 첼시.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0-3으로 완패하며 탈락 위기에 처했다. 리그에서도 최근 5경기 1승2무2패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MF 캉테,반 힌켈,로프투스-치크의 부상 이탈에 FW 풀리식 MF 허드슨-오도이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한 상황. 주포 FW 에이브러험이 복귀하기는 했지만 아직 100% 컨디션을 회복하지 못했고 주중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여파에 리그 15경기째 연승을 기록하지 못하는 등 흐름을 타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는 본머스. FW 컬럼 윌슨이 득점포를 가동하기 시작했고 FW 킹이 복귀하면서 공격진이 정상화됐다. 최근 첼시전 3승2패로 경쟁력을 보여줬다는 것도 고무적. 첼시가 주중 챔스 여파에 주포 FW 에이브러험의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라는 점. MF 캉테가 빠진 공백도 가볍지 않은 만큼 홈팀 본머스가 이변을 일으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