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레체. 리그 3연승의 기세가 주춤했다. 승점 25점으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한 가운데 18위 제노아와는 승점 3점차로 아직 안심할 수 없는 모습. FW 파리아스,팔코,바바카르 DF 리스폴리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다는 것도 아쉽다. MF 사포나라,바락,데이올라의 영입을 통해 2선을 보강하면서 FW 라파둘라 MF 만코수의 움직임이 살아나고 있고 홈에서 12경기동안 2승밖에 거두지 못했지만 17득점 19실점으로 좋은 경기력과 함께 2승5무5패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공격력이 좋은 아탈란타 상대로는 수비가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 지난 주말 예정됐던 리그경기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되면서 발렌시아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이후 열흘 정도 휴식을 취했다. 체력적으로 충분한 상태에서 레체 원정에 나설 수 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DF 짐시티,톨로이의 부상 소식이 있어 수비진에 불안요소가 있기는 하지만 FW 자파타,일리치치,고메즈,무리엘 등 공격수들의 폼이 워낙 좋은 상태라는 점. 원정에서도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7승4무1패로 강했다는 점에서 가스페리니 감독의 완성도 높은 닥공축구를 기대해볼 만하다.
레체가 3연승 이후 로마전 대패로 주춤한 가운데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계속되고 있고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의 공격력이 워낙 매섭다는 점에서 충분한 휴식까지 취한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