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스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한 마요르카. 주포 부디미르가 9호골을 성공시켰고 일보의 유망주 MF 쿠보가 시즌 2호골을 터뜨렸다. 특히 홈에서는 끈적한 수비를 앞세워 6승2무5패의 성적을 기록할 정도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안방에서는 결코 무시할 수 없다. FW 라고 DF 쿠트리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예정인 것을 제외하면 전력누수도 크지 않은 만큼 안방에서의 강세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한편 자유계약으로 마요르카 입단이 확정된 기성용은 입단 직후 훈련에 돌입해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헤타페. 아약스 원정에서 1-2로 패했지만 1차전 2-0 승리에 힘입어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주중 경기에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하고 MF 쿠쿠레야 DF 니욤이 출전정지로 인해 결장하게 돼 전력누수를 안게 됐다는 것도 우려된다. 다만 이번 시즌 FW 앙헬,마타,몰리나가 고른 득점을 터뜨리며 탄탄한 수비력에 공격까지 짜임새를 갖추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서도 5승3무4패를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세비야에 이어 3번째로 많은 승점을 얻었다는 점. 최근 3번의 마요르카 원정에서 2승1무를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홈에서 강한 마요르카. 6승2무5패로 안방에서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원정팀 헤타페가 홈,원정을 가리지 않고 탄탄한 수비에 공격진의 결정력을 앞세워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체력적인 부담을 이겨내고 헤타페가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