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4:45 토트넘 vs 노리치시티

등록일 : 2020.03.04 (수) 17:14
대구불빠따 | 조회수 : 103
0
추천
0
댓글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서 2-3으로 역전패한 토트넘. 최근 공식전 3경기 6실점을 허용하며 3연패를 당하고 있다. FW 케인,손흥민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무리뉴 감독의 철퇴축구도 크게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 DF 알더베이렐트,산체스,베르통헌 등이 이끄는 수비진도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며 불안감을 노출하고 있다. 더불어 FW 라멜라 MF 시소코,세세뇽 DF 포이스 GK 요리스의 부상 이탈로 전력누수도 늘어나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 홈에서 레스터시티를 1-0으로 꺾고 리그 5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승점 21점 고지에 올랐다. 다만 여전히 리그 최하위로 17위 왓포드와는 승점 6점 차이가 나고 있는 상황. MF 에르난데즈 DF 클로제,바이람,짐머만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도 여전하다.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이어지고 있고 주말에 있을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가 잔류 경쟁을 위해서 무척 중요한만큼 FW 푸키,부엔디아 MF 두다 등 주축 선수들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변수가 될 수 있다.

 

울버햄튼 상대로 역전패한 토트넘. 공식전 3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핵심 공격수들의 부상에 GK 요리스가 이탈하는 등 악재가 이어지고 있다. 다만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가 여전히 최하위에 머물러 있고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여전하다는 점. 주말 셰필드 유나이티드전에 대비해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 있는 만큼 위기에 빠진 토트넘이 분위기를 반전할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