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는 직전경기(3/3) 홈에서 유타 상대로 113-126 패배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이전경기(3/1)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04-113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17승44패 성적. 유타 상대로는 안드레 드러먼드, 트리스탄 탐슨의 결장으로 인사이드 로테이션에 문제점이 발생한 경기. 부상으로 결장한 대리우스 갈린드 대신 선발 출전한 신인 케빈 포터 주니어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지만 케빈 포터 주니어를 선발로 끌어다 쓰면서 세컨 유닛 생산성에 차질이 생겼고 단조로운 공격 패턴이 나타난 상황. 또한, 점프슛을 배제한 드리볼 돌파만 고집하면서 선수들의 동선이 겹치는 문제점도 나타난 패전의 내용.
보스턴은 백투백 원정 이다. 보스턴은 직전경기(3/4) 홈에서 브루클린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20-12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1) 홈에서 휴스턴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10-111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41승19패 성적. 휴스턴 상대로는 켐바 워커가 부상에서 돌아와 21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올시즌 팀의 공수겸장 에이스로 거듭난 제이슨 테이텀이 휴식차원에서 결장한 공백이 크게 나타났던 경기. 리바운드 싸움에서 -21개 마진을 기록했으며 4쿼터(34-51) 수비가 무너졌던 상황. 다만, 연장전 승부 였지만 주축 선수들의 출전 시간 분배의 원칙이 지켜졌다는 것은 그나마 다행 이다.
승부처에 톱니바퀴 처럼 돌아가는 특유의 수비력이 부활한 보스턴을 클리블랜드가 꺽기에는 부족함이 많은 전력 이다. 크리스탄 탐슨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 하며 안드레 드러먼드는 출전이 힘든 클리블랜드의 고전이 예상되는 경기. 보스턴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